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지금! 아이캔더 카톡 플친하면 5,000원 쿠폰 발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EATURED

FEATURED

iCANDOR FEATURED

Vol. 06 짧은 다리와 긴 허리의 장모 닥스훈트 루시

iCANDOR 2021-08-18


Q. 소개 부탁드려요.

댕냥이 집사 24년 차! 여전히 새로운 반려 동물 관련 지식과 신문물에 매일 놀라고 있는 루시엘리샤샤의 언니 이희정입니다.

 

Q. 함께 살고 있는 친구는 누구인가요?

곧 세 살이 되는 사랑스러운 애교 담당 막둥이 '루시'를 소개할게요. 짧은 다리와 긴 허리를 자랑하는 장모 닥스훈트에요. 견종 특성상 허리 디스크 관리에 신경을 써줘야 해서 특별한 보살핌이 필요하지만, 누구보다 긍정적이고, 에너지가 넘치고, 목소리도 우렁찬 멍멍이죠! 


 

Q. 루시와 룸메이트가 된 계기는요?

두 마리 댕댕이와 함께 살고 있었는데, 아이들이 노견이 되어 차례로 무지개 다리를 건너게 됐어요. 너무 힘들었어요.  고양이 두 마리가 골골송을 부르며 늘 곁에 있어줬지만… 댕댕이 특유의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사라져버린 자리는 꽉 채워지지 않더라고요. 그렇게 1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루시를 만나게 되었고, 눈보라 치는 저녁에 왕복 네 시간이 걸려 저희 집에 데려오게 되었어요.

 

Q. 털복숭이를 자랑해주세요.

루시에게는 샤샤, 엘리라는 고양이 언니 둘이 있는데요. 특히 엘리하고 정말 친하게 잘 지내서 둘이 노는 모습을 보면 흐뭇해요. 산책하다가 강아지 친구들을 만나면 무서워하는 쫄보 루시인데, 엘리 덕분인지 고양이에게는 먼저 다가가는 당당함도 보이더라구요.^^ 




사진 속에 담긴 루시를 보면 프로 모델 같아요. 셀피 찍는 것이 취미이기도 하죠. 가끔 실물과 많이 다른 사진을 볼 땐 "이게 누구야? 우리 집 털복숭이 맞아?" 라며 루시를 마음껏 놀리기도 한답니다.^^



Q. 루시가 보호자에게 어떤 의미인가요?

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존재! 그리고 늘 곁에 있어줘서 고마운 친구죠. 반려 동물이 베푸는 무한하고 무조건적인 사랑이야말로...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희생이라고 생각해요. 때로는 저에게 책임감, 베품, 사랑 등 많은 긍정적인 감정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인생의 스승이 되어주기도 하고요. 

 

 

Q. 함께 갔던 곳 중 기억에 남는 곳이 있나요? 

저에게는 루시와 함께하는 여행 장소라면, 어느 곳이든 특별한 곳이 되는 것 같아요. 혼자 걸을 땐 그냥 지나쳐 버리던 익숙한 동네 골목일 뿐이지만, 루시와 함께 할 때면 한 발 자국 천천히 걸으며 주변을 둘러보게 되더라구요. 그래서인지 루시와 발맞춰 걷는 산책 길은 왠지 모르게 더 낭만적인 기분이 들어요.  루시는 ‘새로운 장소, 넓은 잔디가 펼쳐진 곳’ 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.

 

Q. 앞으로 어떤 시간을 보내고 싶나요?

하루 하루, 마지막 날인 것처럼 최선을 다해 살고 싶어요. 저와 루시가 경험하지 못한 것들이 참 많지만 이걸 목표로 앞으로도 함께 배우고 경험하고 싶네요. 여행도 다니고, 교감도 하고요! 새로운 추억이 잔뜩 생길 우리의 미래가 기대되요. 그리고 당장은?! 늘 지금처럼만 건강하게! 함께 나이 들어가기를 바라면서… 오늘도 사랑한다고 한 번 더 말해줄 거예요!








iBAG_SASSY CREAM



상품명 : iBAG_SASSY CREAM


활기찬 무드의 쌔씨크림 컬러입니다. 

아이캔더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의 조합으로 만든 반려동물 이동가방입니다.



 

게시판 상세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